(상단부터)TS샴푸 부스, (왼쪽 두번째)중국 언론 관계자들과 장기영 대표/사진제공=탈모닷컴
탈모닷컴은 지난 몇 년간 중국 내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며 인지도 상승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황치열을 비롯해 배우 송지효, 차인표 등 한류스타들을 내세워 공격적인 중국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탈모닷컴은 광저우 박람회장에서 초록색 아치형 부스를 마련해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한 TS착한치약, TS베이비샴푸, TS비오틴샴푸 등 다양한 신제품을 TS샴푸와 함께 선보이며 참관객과 바이어, 중국 현지 언론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탈모닷컴 관계자는 “미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탈모닷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 광저우 박람회를 시작으로 중국시장 진출을 본격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탈모닷컴은 자사 온라인몰을 비롯해 국내 GS홈쇼핑, CJ오쇼핑, 올리브영, 롯데 롭스(LOHB's), GS25 편의점, 롯데백화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48회를 맞은 2018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는 광동성 미용미발 화장품 항업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1989년 출범한 중국 최대 미용∙화장품 전문 박람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