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츄파츕스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휠라(FILA)
소비자 반응 역시 뜨겁다.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 팩'은 지난 10일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전량 소진되며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인기를 입증했다. 올봄을 뜨겁게 달굴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소개한다.
휠라 x 츄파츕스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휠라(FILA)
휠라와 츄파춥스의 아이코닉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해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츄파춥스만의 톡톡 튀는 팝 컬러를 휠라 아이템에 투영해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x 츄파츕스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휠라(FILA)
이 시각 인기 뉴스
휠라 관계자는 "특유의 톡톡 튀는 감성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츄파춥스와 만난만큼 휠라의 헤리티지와 츄파춥스의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출시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사진제공=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했으며,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피지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등 베이스 제품과 △코크베어 틴트 △코카콜라 립스틱 △코카콜라 립틴트 등 립 제품 3종,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립 제품 3종은 비비드한 색감은 물론 바를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달콤한 콜라향을 더했다.
코카콜라의 감성이 담긴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코크베어 틴트'엔 콜라병을 들고 있는 코카콜라의 마스코트 '폴라베어'가 담긴 귀여운 스노우볼이 부착됐다. '코카콜라 립틴트'는 상쾌한 콜라처럼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하는 제품으로, 틴트 팁을 스트라이프 빨대와 같은 디자인으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또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는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콜라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