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월 문을 여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곳곳에 LG 올레드 TV 69대를 설치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뛰어난 화질을 알린다. 특히 대한항공 라운지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비롯한 올레드 TV 40대를 대거 설치했다. LG전자 모델들이 대항항공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스위트에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감상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98,000원 ▼5,700 -5.50%) 해외법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 등을 논의한다.
LG전자는 12~13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에서 30여개 해외법인 마케터 100명이 참석하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GMCC·Global Marketing Communication Conference)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LG 시그니처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가전제품의 마케팅 전략과 작년 하반기 선보인 인공지능 브랜드 씽큐(ThinQ) 커뮤니케이션 방향, 글로벌 시장에서 마케팅 트렌드 등을 논의한다. 특히 빅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다룰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