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 소통 토큰 콘서트 24일 개최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18.03.09 11:50
글자크기

RV 주제로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 진행

현대자동차 (249,500원 ▼500 -0.20%)는 오는 24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 고객 소통 토큰 콘서트 24일 개최


이 행사는 오랜 시간 축적해온 현대차만의 고유한 유무형 자산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매회 정해진 주제를 바탕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지난해에도 두차례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



지난해 11월에 열린 첫 행사에선 고급 승용차를 주제로 ‘포드 20M’, ‘그라나다’, ‘그랜저 1세대’가, 이어 12월 두번째 행사에선 스포츠 쿠페를 주제로 ‘스쿠프’, ‘티뷰론 알류미늄 바디’, ‘투스카니’가 각각 전시되고 자동차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올해는 현대차의 ‘RV(레저용차량)’ 헤리티지가 주제로 다뤄지고 ‘포니 왜건’, ‘갤로퍼’, ‘라비타’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헤리티지 라이브는 과거와 현재는 물론 미래까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만의 헤리티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8월에 생활밀착형 차량으로 서민들의 애환을 함께해온 ‘소형 상용차’를 주제로 네 번째 헤리티지 라이브를 마련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