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대진CEO상생장학회 발기인대회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8.02.21 14:59
글자크기
대진대, 대진CEO상생장학회 발기인대회


대진대학교는 지난 20일 오전 본관 2층 국제세미나실에서 대진대 최고경영자과정 동문을 주축으로 대진CEO상생장학회 발기인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진CEO상생장학회는 지난 2001년 개설된 대진대 최고경영자과정 동문들이 뜻을 모아 설립한 장학회다. 처한 현실은 어렵지만 실력과 가능성이 있는 대진대 학생에게 좋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출범했다. 회원자격은 대진대 최고경영자과정 동문과 대진대 학생에게 장학금을 출연할 의사가 있는 모두다. 회원은 매월 1만 원 이상 회비 또는 일시불을 납입한다.



이날 행사는 대진대 이면재 총장, 소성규 공공인재대학장, 발기인대표 강용범 회장 외 최고경영자과정 동문 20여 명이 참석했다. 장학회 비전 및 주요 추진계획, 정관 검토 및 운영위원회 설립 방안 등 향후 계획에 대해 의견을 개진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이면재 대진대 총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배움의 뜻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을 위해 대진CEO상생장학회가 도움을 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장학 혜택을 받은 학생이 애교심을 기르고 국가의 건실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용범 발기인대표 회장은 "대진대 상생의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최고경영자과정 동문이 누가 뭐랄 것 없이 한마음 한뜻을 모았다"며 "엄정하고 투명한 집행을 통해 장학사업을 활성화하고, 아름다운 나눔 문화 확산과 국가인재양성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