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2017년 우수교육교수·우수강의강사 시상식 개최

머니투데이 전남=나요안 기자 2018.02.19 14:53
글자크기
국립목포대학교는 19일 지난해 교육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인 교수와 강사를 대상으로 ‘2017 우수교육교수·강의강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수교육교수는 전임교원을 대상으로 단과대학별 학습수요자 강의평가, 강의시수, 교육분야 업적점수, 이러닝 활용정도, 교과목 포트폴리오 등 교육활동 관련 5개 영역을 평가해 10명을 포상대상자로 선정했다.



또, 우수강의강사는 대학교육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시간강사를 대상으로 사기진작과 교육역량강화를 위해 8명을 포상 대상자로 선정,해 시상했다.

이날 우수교육교수·강의강사로 선정된 18명에게는 총장 표창과 교육활동 장려금이 부상으로 지급됐고, 그 동안 교육 활동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최일 목포대총장은 “지난해 우수한 교육 업적을 통해 교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신 수상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입시환경의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학생들에 대한 한없는 애정으로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데 더욱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우수교육교수(총10명): 김봉규(영어영문학과), 최승영(지적학과), 조숙희(간호학과), 박순영(전자정보통신공학과), 박태식(전기및제어공학과), 김현곤(정보보호학과), 최동오(무역학과), 김신영(음악과), 추정완(윤리교육과), 심정현(약학과)


우수강의강사(총8명): 곽윤경(기초교양교육원), 장선희(영어영문학과), 윤동준(사회복지학과), 조형찬(해양수산자원학과), 임승완(건축학과), 박지은(금융보험학과), 진채리(음악과), Patti Lonergan(영어교육과)

국립 목포대는 ' 2017년 우수교육교수 및 강사 시상식'을 개최했다.<br>
우수교육교수·강의강사로 선정된 18명에게는 총장 표창과 교육활동 장려금이 부상으로 지급됐고, 그동안의 교육활동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국립 목포대는 ' 2017년 우수교육교수 및 강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우수교육교수·강의강사로 선정된 18명에게는 총장 표창과 교육활동 장려금이 부상으로 지급됐고, 그동안의 교육활동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