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분 기적 시리즈, 군더더기 없이 핵심만 공략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권초연 2018.02.19 16:57
글자크기
‘강성태 영단어 어원편’,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시리즈 등의 히트작을 펴낸 키출판사(대표 김기중)에는 또다른 야심작 '매일 10분 기적'시리즈가 있다.

매일 10분 기적 시리즈 /사진제공=키출판사매일 10분 기적 시리즈 /사진제공=키출판사


지난해 4월에 출간된 ‘매일 10분 기초 영문법의 기적’이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매일 10분 왕기초 영문법의 기적’, ‘매일 10분 기초 영어 패턴의 기적’에 이어 최근 ‘매일 10분 최빈출 영단어의 기적’을 선보인 것이다.



키출판사의 '매일 10분 기적' 시리즈는 바쁜 현대인을 위해, 이동 중 자투리 시간만 활용해서도 영어 등의 꼭 필요한 지식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됐다. 작은 책 사이즈, 가뿐한 두께가 무색하게 꼭 필요한 핵심만을 담아 기획한 ‘매일 10분 기적’ 시리즈는 시간을 절약하면서, 학습효과는 드높인 것으로 호평받고 있다.

‘매일 10분 기초 영문법의 기적’은 ‘매일 10분 기적’ 시리즈의 신호탄이 된 도서로 매일 10분씩 반복해서 낭독하면 말문이 열리고 영어회화가 쉬워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매일 10분 최빈출 영단어의 기적’은 매일 10분 투자로 화석이 된 영단어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으로 바꿔주는 영단어 책이다. 매일 10분 기적 시리즈는 전국 대형 서점 및 인터넷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