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링크, 잔류염소 제거로 피부건강 지키는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8.02.19 17:28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 /사진제공=주식회사 퍼플링크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 /사진제공=주식회사 퍼플링크


(주)퍼플링크(대표 조관제)의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NOT4U)’가 2018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퍼플링크는 2016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매출액 50억 이상을 달성하며 첫 해부터 급성장을 이루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퍼플링크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는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종합 뷰티케어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낫포유의 인기 상품인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필터를 통해 제거하고 필터 속에 비타민 성분을 침투시켜 피부질환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는 천연 비타민C로 채워진 비타클렌징 필터를 사용하여 피부에 비타민C를 투여하는 효과가 있으며, 버블‧마사지‧샤워‧안개분사의 기능이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미세 안개분사 기능은 미세 물입자를 통한 피부 모공 깊숙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클렌징 샤워기는 제품 구매 시 염소테스트 시약을 통해 우리가 사용하는 물에 얼마나 많은 염소가 함유되어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염소를 통해 유발되는 천식, 알러지, 아토피, 태열, 습진 등 피부질환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퍼플링크 조관제 대표는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퍼플링크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우리 브랜드 안에서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퍼플링크는 뷰티 외에 리빙, 식품 등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뷰티 토탈케어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