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 /사진제공=주식회사 퍼플링크
퍼플링크는 2016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매출액 50억 이상을 달성하며 첫 해부터 급성장을 이루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퍼플링크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는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종합 뷰티케어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는 천연 비타민C로 채워진 비타클렌징 필터를 사용하여 피부에 비타민C를 투여하는 효과가 있으며, 버블‧마사지‧샤워‧안개분사의 기능이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미세 안개분사 기능은 미세 물입자를 통한 피부 모공 깊숙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퍼플링크 조관제 대표는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퍼플링크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우리 브랜드 안에서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퍼플링크는 뷰티 외에 리빙, 식품 등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뷰티 토탈케어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