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CBT 실시

머니투데이 이해인 기자 2018.01.15 14:44
글자크기
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CBT 실시


카카오게임즈가 15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이하 앙상블 스타즈)의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앙상블 스타즈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수집하고 대결 및 미션 수행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로 유명하다.



앙상블 스타즈 CBT는 이날부터 사흘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관련 안내가 공지되며 미리 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도 구글 플레이에서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검색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에 참가한 이용자는 '프로듀스', '아이돌 로드', '친밀도 에피소드'를 즐겨볼 수 있다. 메인 시나리오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앙상블 스타즈는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BT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스카우트권'을 선물로 증정하고 테스트 기간 중 설문에 참여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촌 허니 콤보'와 '이디야 핫초코 2잔'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정식 출시 전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이번 CBT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집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