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2018년 주방가구·붙박이장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2018.01.15 14:47
글자크기
에넥스 (580원 ▼4 -0.68%)는 2018년 신제품 주방가구 2종과 붙박이장 1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클래시클래시


주방가구 ‘클래시(Classy)’는 웨인스코팅(Wainscoting) 스타일 주방으로 유럽풍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웨인스코팅은 실내 벽 하단부에 사각 프레임의 장식 패널을 덧대는 장식 기법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다. 도어는 6면 우레탄 도장을 적용했다.

특히 이 제품은 ‘히든 키친(Hidden Kitchen)’ 컨셉으로 주방에서 보여지는 것들을 최대한 숨겨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좌우 도어의 장식 몰딩은 와이드하게 연결돼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에넥스, 2018년 주방가구·붙박이장 신제품 출시
주방가구 ‘쇼콜라(Chocolat)’는 깔끔하게 분할된 도어 면과 입체적 디자인으로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유광 소재에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상부장에 반투명한 유리 도어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측면에도 유리도어를 적용할 수 있다.
에넥스, 2018년 주방가구·붙박이장 신제품 출시
붙박이장 ‘베이직(Basic)’은 3가지 컬러로 매트화이트, 매트베이지,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매트화이트와 매트베이지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인 페트(PET)를 적용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붙박이장의 일부 장을 오픈형 선반이나 서랍장, 화장대 등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붙박이장과 화장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공간 활용에 효율적일 뿐 아니라 화장품이나 기타 액세서리 등 자주 사용하는 물품을 편리하게 보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도어 전면에 은은한 브론즈경을 적용할 수 있어 전신거울로 사용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세련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