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

머니투데이 조성훈 기자 2018.01.15 09:42
글자크기

생식시장 진출, 두유와 함께 섭취하면 식사대용 영양식

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


국내 두유업계 1위 정식품이 생식시장에 진출한다.

정식품은 국내산 농산물 47종의 식물성 영양성분과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등 기능성 부원료 9종을 더한 프리미엄 건강 생식제품인 '자연담은 한끼생식'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연담은 한끼생식'은 그린(매실·케일·브로콜리 등 9종), 화이트(감자·율무·연근 등 11종), 레드(팥·아로니아·토마토 등 9종), 옐로우(단호박·옥수수·현미 등 9종), 블랙(흑미·검정깨·들깨 등 9종) 등 건강에 유익한 5색 컬러푸드를 적절히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생식이다. 특히 컬러푸드에 함유된 파이토케미칼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추가로 보강해 곡류와 채소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영양 균형을 맞췄다.

영하 35도 동결진공건조공법을 채택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 효소의 활성손실을 최소화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분말 스틱형태로 30g 분량의 1포를 두유나 물에 넣어 섞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베지밀A와 같이 두유와 함께 섭취하면 가족들의 식사대용이나 건강용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정식품 관계자는 "최근 식사대용식 및 간편식 시장이 확대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현대식 프리미엄 생식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