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블록버스터급 신작 '로열블러드' 쇼케이스 개최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2017.12.11 15:34
글자크기
게임빌의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게임 '로열블러드' / 사진제공=게임빌게임빌의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게임 '로열블러드' / 사진제공=게임빌


모바일게임 전문기업 게임빌 (29,650원 ▼200 -0.67%)이 블록버스터급 'MMO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역할수행게임) '로열블러드'의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돌발 임무를 수행하는 '이벤트 드리븐 시스템'과 '태세 전환'을 활용한 역할 플레이, 수동 컨트롤을 즐기는 '보스 레이드' 등을 소개했다. 특히 2주마다 시즌제로 펼쳐지는 '100대 100 대규모 RvR 전투' 및 최대 5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길드 시스템' 등을 최초 공개했다.



게임빌은 또 '로열블러드'의 3대 서비스 정책도 발표했다. 게임빌은 "MMORPG는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 장르"라는 점을 강조하며 △누구나 노력한 만큼 얻는 확정형 성장 시스템 △최고 성능의 장비는 팔지 않음 △모든 아이템은 게임에서 획득 가능함 등 로열블러드의 서비스 방향을 설명했다.

송재준 게임빌 부사장은 "북미와 유럽 등 전세계 10여국에 자리잡은 해외 지사와 함께 글로벌 흥행을 위해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18년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개발한 모바일 MMORPG이다. 다음달 12일 국내 정식 출시 후, 이르면 내년 3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