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그룹, '2018 노루인터내셔널 컬러트렌드쇼' 성황리에 마쳐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2017.11.21 15:15
글자크기
'2018 NCTS' 전경/사진제공=노루그룹'2018 NCTS' 전경/사진제공=노루그룹


노루그룹은 지난 1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 '2018 노루인터내셔널 컬러트렌드쇼'(NCTS)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NCTS는 대한민국 산업계의 컬러 및 디자인 트렌드를 제시해온 대표적인 행사로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컬러·디자인, 기획·마케팅 실무자, 연구소, 학계, 대학생 등 1000여명이 참석한 올해 NCTS는 '아상블라주'(ASSEMBLAGE)를 테마로 전통적인 산업군은 물론, 성장시장인 공간, 인테리어, 가구, 헤어&메이크업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가 참석해 2018년과 2019년 유행할 글로벌 컬러, 디자인의 방향성과 전략적 영감을 소개했다.

노루그룹 관계자는 "이번 컬러세미나는 1000석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며 "대한민국 대표 컬러세미나로 자리잡은 NCTS를 통해 국내 산업계에 컬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