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드라이브 카쇼/사진제공=오토허브
자동차 애호가들이 직접 소유한 차를 가져와 전시하고 소통하는 문화 행사다.
업체들이 주도하는 상업 모터쇼와 달리 자동차 애호가들이 기획부터 행사준비, 진행까지 자발적으로 주관하는 비영리 행사인 게 특징이다.
개인차량 전시 뿐만 아니라 △배기음 콘테스트 △수제 오프로드 RC카 시연 △레이싱게임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오토허브 안영일 대표는 "이번 카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동차 문화 지원 활동과 시장 개선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자동차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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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오토허브는 연면적 17만5676㎡에 자동차 1만대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단일규모 세계 최대 원스톱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