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21일 취업박람회 개최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7.09.20 14:50
글자크기
경일대학교는 오는 21일 대학 내 종합체육관에서 대학 리크루트 투어와 함께 하는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60개 부스에 삼익THK, 경창산업, 대구은행, ㈜서한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을 비롯해 한국가스공사, 대구도시철도공사 등 공기업이 참가해 면접과 채용설명을 진행한다.

대구시원스톱일자리지원센터, 대구상공회의소, 대구고용노동청 등 정부기관과 경제단체 등도 참여해 정부의 청년고용 정책과 고용지원 사업에 대해 홍보한다.



또한 삼보모터스㈜ 인사부서장 취업특강과 아진산업㈜, 대구은행 등에 취업한 선배들로 구성된 사이다선배 멘토특강이 준비됐다. 대구상공회의소 주관 직업인성검사, 자기소개서 컨설팅, 증명사진 무료촬영, 면접대비 메이크업 상담부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한다.

배상욱 경일대 취업처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는 졸업예정자에게는 지역 우량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재학생들은 대구시 리크루트투어 취지에 맞게 지역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대구광역시,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중소벤처기업부와 경일대가 주최하고 경일대 LINC+사업단, 대구상공회의소, (사)대구·경북첨단벤처기업연합회가 주관한다.
경일대, 21일 취업박람회 개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