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동쪽바다가는길, ‘2017 제2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수산브랜드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김수종 MT해양 에디터 2017.09.19 20:36
글자크기
(좌)머니투데이 박종면 대표와 (주)더동쪽바다가는길이 수상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남택진 기자(좌)머니투데이 박종면 대표와 (주)더동쪽바다가는길이 수상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남택진 기자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7 K-STAR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시상식이 오늘 오후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더동쪽바다가는길은 K-STAR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수산브랜드부문으로 머니투데이대표이사상을 받았다.

㈜더동쪽바다가는길은 청어와 꽁치를 중심으로 청어회 및 과메기구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서민밥상 청어회요리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주목받고 있는 음식은 3,900원짜리 ‘청어회덮밥’, ‘청어회국수’와 저렴한 ‘청어과메기양념구이’, ‘청어소바’, ‘청어물회’, ‘청어알곤탕’ 등이 있어 다양한 청어요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2017 K-STAR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은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수산개발원의 후원을 받아 국내 해양 수산 산업의 수출증대와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힘써 온 기업을 발굴, 선정하여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해양수산부장관상, 한국해양수산개발원장상, 주최사인 머니투데이대표이사상 등 총 21개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