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10월 '바다 조망' 누리는 '속초 조양동 휴먼빌' 분양

머니투데이 김지훈 기자 2017.09.19 10:31
글자크기

선호도 높은 전용 79~84㎡…속초시 일대서 최고의 전망 선사

일신건영이 10월 강원도 속초시에서 분양하는 '속초 조양동 휴먼빌' 항공 부감도. /사진제공=일신건영일신건영이 10월 강원도 속초시에서 분양하는 '속초 조양동 휴먼빌' 항공 부감도. /사진제공=일신건영


일신건영은 강원도 속초시에서 바다를 내려다 보는 탁월한 조망권을 확보한 '속초 조양동 휴먼빌' 아파트를 10월 선보인다.

19일 일신건영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속초시 소재 아파트 부지들 가운데 고도가 가장 높은 지역(조양동 산255번지 일대)에 건립된다. 이에 조망권이 탁월하고, 일부 가구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장점을 갖췄다. 2020년 상반기 입주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높이이고,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79~84㎡ 총 379가구로 구성된다. 청초호 유원지와 청초호수, 각종 해수욕장과 인접해 휴양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청대산도 가까워 쾌적한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속초버스터미널 주변 입지로 동해대로, 조양로 및 청대로를 통해 속초시내 및 시외지역으로 이동이 쉽다. 양양국제공항 노선이 연내 확충될 예정이고, 2025년까지 동서고속화철도(춘천~속초) 개발 계획이 존재해 교통 여건은 보다 쾌적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판상형 위주로 배치돼 우수한 채광·통풍이 기대된다. 아파트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4베이 신평면으로 구성되며, 단지 입주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시공은 일신건영, 시행은 동아디앤씨와 제이씨산업개발이 맡았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4번지(청초호 엑스포축구장 주변)에 개관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