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사업을 견고하게 다지는 한편, 홍삼 외 건강1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알파프로젝트’의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 8종이다.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이 출시됐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서정일 KGC인삼공사 브랜드 실장은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이번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에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면서 “축적해 온 연구개발과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홍삼 사업의 견고한 확장과 더불어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부문 확대를 통해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2~4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