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 후원 ‘2017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7.08.11 17:09
글자크기
지난 5일, 약 15,000여명이 참가한 이색 마라톤대회 ‘2017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이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이 주최하고 더벤티코리아가 후원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2017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진행 모습/사진제공=더벤티코리아‘2017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진행 모습/사진제공=더벤티코리아


더벤티코리아는 이번 행사의 협찬사로서 출발점에서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스포츠타올과 기념품 팔찌를 제공했으며, 코스 내에서는 더위를 해소할 수 있는 더벤티 쿨존을 통해 식수 제공 및 제설장비를 이용한 미스트 이벤트 등을 실시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최종 결승점에서는 전체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을 위한 미스트존을 구성, 한 여름밤의 시원함을 더했고 더벤티 도넛을 현장에서 제공, 2017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EDM 파티 행사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더벤티코리아는 나이트레이스 행사 참여 외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하며 프랜차이즈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가 더벤티를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SETEC에서 진행되는 제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더벤티를 다시 만나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벤티코리아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분들에게 다가올 박람회 현장에서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