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아찔한 망사스타킹+트랙팬츠 조합…"매혹적"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7.08.09 01:01
글자크기
/사진제공=푸마(PUMA)/사진제공=푸마(PUMA)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돋보이는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여성들의 뜨거운 열정을 샘솟게 할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 진행을 알리며 나나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나나는 푸마 로고가 돋보이는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를 멋스럽게 걷어올린 뒤, 박시한 핏의 데님 팬츠를 살짝 내려 입은 모습이다.



나나는 긴 머리를 부스스하게 연출하고, 주머니에 손을 넣어 멋스러운 데님 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푸마(PUMA)/사진제공=푸마(PUMA)
또 다른 화보 속 나나는 망사스타킹을 신고 화이트 라이닝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팬츠, 블랙 브라톱을 매치해 아찔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다.



나나는 여기에 아찔한 굽 높이의 스트랩 샌들을 신고, 차분한 체크 재킷을 걸쳐 멋스러운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푸마의 '너답게, DO YOU' 캠페인은 영국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뉴욕 시립 발레단 등 각 분야 최고의 위치에 있는 여성들과 함께 전개하는 푸마의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여성들이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이를 통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도록 자존감을 고취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 하반기 푸마는 공식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나나와 함께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