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코리아,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2017.06.30 17:04
오씸코리아는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7 제2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서비스혁신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고객만족부문’ 수상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오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마사지체어 유인피니티, 세계 최초로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사진제공=오씸코리아 1980년 설립된 오씸(OSIM) 그룹은 마사지체어와 힐링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창립 36년 경험을 바탕으로 3D 마사지체어, 세계 최초 스마트 마사지체어 등 혁신적인 제품들을 개발하며 마사지체어 세계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국내 3대 백화점을 통해 최고급형 명품 건강가전을 판매하는 오씸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고객 응대부터 배송, AS 서비스를 제공해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오씸은 본사 직영 배송 및 AS 센터를 운영, 신속한 응대 및 제품군별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을 통한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타 브랜드의 마사지체어 사용 고객들 중 오씸의 마사지체어로 교체 구입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만큼 오씸의 마사지체어는 품질 및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론칭한 마사지체어 렌탈 서비스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제품 자체의 뛰어난 품질은 물론 렌탈 기간 동안 무상으로 제공되는 사후관리서비스는 소비자들의 고객만족을 이끄는 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