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이승호 위원장)와 농협중앙회(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가 주최한 본 행사는 낙농가 및 유업체와 소비자들의 참여로 이뤄졌다.
도심 속 목장 나들이, 국내산 치즈 페스티벌, 유업체 및 유관단체 홍보행사, 기타 부대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돼 가족 관람객이 아이를 데리고 나들이하기 적합한 행사였다.
이 외에도 국내산 치즈 페스티벌은 국내산 치즈 요리 시식 행사와 수제 치즈 만들기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국산우유사용인증(K-MILK)사업 홍보관에서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제공 행사를 진행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또 캐리커처, 페이스 페인팅 등의 행사는 아이들의 참여를 높였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이승호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유에 대한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우유 요리 등 우유 활용법을 알려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어, SBS 러브FM(103.5MHz) ‘아싸라디오’에서 우유의 날 기념 라디오 공개 특집방송이 진행해 정동하, 울랄라세션, 스윗소로우, 홍대광 등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져 분위기를 띄웠다.
최정면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더리더(theLeader)에 표출된 기사로 the Leade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고 싶다면? ☞ 머니투데이 더리더(theLeader) 웹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시대 리더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