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뷰티 스타트업 공개 모집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2017.04.19 10:31
글자크기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통해 뷰티테크 및 신제품 기획 분야 스타트업 지원…다음달 8일까지 접수

잇츠스킨, 뷰티 스타트업 공개 모집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 (11,960원 0.00%)이 한화 드림플러스(이하 드림플러스)와 함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뷰티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엑셀러레이팅 사업은 창업 아이디어나 아이템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업무 공간을 비롯한 제반 인프라를 제공하거나 마케팅·홍보 등 업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스타트업은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고 지원 기업은 스타트업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잇츠스킨은 이번 사업에서 고객데이터 분석·활용, IoT(사물인터넷)·웨어러블 기기 제작, DB(데이터베이스) 기반 마케팅 솔루션 등 뷰티테크 분야 및 신제품 기획·생산 관련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6개월 동안 한화생명 사옥 내 코워킹 스페이스에 입주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투자기회 등을 지원받게 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력 있는 기업들이 빠르게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스타트업의 혁신과 아이디어가 잇츠스킨의 노하우와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스타트업에게 사업 기회가 돌아가는 선순환 구조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며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드림플러스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원방법 및 추후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