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첫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 오픈

머니투데이 박상빈 기자 2017.04.05 11:10
글자크기
사조몰 홈페이지 이미지/사진제공=사조그룹사조몰 홈페이지 이미지/사진제공=사조그룹


사조그룹이 5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www.sajomall.co.kr)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조몰은 해표, 대림, 오양 등 사조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사조 제품 전문 쇼핑몰이다. 사조는 과거 농심 '오테이스트몰'에 입점해 제품을 판매한 사례는 있지만 독자적 온라인 쇼핑몰을 이번에 처음 구축했다.

사조몰에선 사조산업의 대표 수산캔 제품인 사조참치, 연어, 꽁치, 고등어, 골뱅이 등과 사조해표의 식용유, 장류, 캔햄, 김, 닭가슴살, 각종 소스, 사조대림의 선(鮮)어묵, 크라비아(맛살), 만두, 계육, 패티류, 간편식 등 먹거리가 판매된다. 아울러 사조동아원이 만드는 반려동물용 유기농 펫푸드 제품도 판매될 계획이다.



주력제품인 사조참치의 경우 참치업계 라이벌인 동원참치와의 온라인 판매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동원F&B는 2009년부터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을 통해 동원참치 등 주요 제품들을 판매해왔다.

사조몰은 향후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정기적인 할인행사, 임박상품 할인판매, 각종 이벤트와 경품 제공 등을 통해 실속 있고 경제적인 쇼핑을 제공할 방침이다.

사조몰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PC에서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복잡한 가입절차 없이 간단히 개인 SNS를 이용해 로그인 할 수 있는 간편로그인 기능과 간편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쇼핑 시 궁금한 내용을 관리자에게 바로 물어 볼 수 있는 1대1 채팅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조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조몰'은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풍성한 혜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제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고객중심 온라인 쇼핑몰"이라며 "점차 품목을 확대해 사조에서 나오는 모든 제품을 '사조몰'에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