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저가브랜드 '오로라' 승용차용 국내 출시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17.03.23 10:50
글자크기

'한국'과 '오로라' 브랜드로 차별화 운영

오로라 승용차용 타이어 '루트 마스터 ST' /사진제공=한국타이어오로라 승용차용 타이어 '루트 마스터 ST'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글로벌 전략 브랜드 ‘오로라(Aurora)’의 승용차용 타이어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로라’는 유럽과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저가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서 첫선을 보이는 오로라의 승용차용 타이어는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는 게 한국타이어의 설명이다.



앞으로 한국타이어는 국내 시장에서 모든 성능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과 고객들의 시장 요구성능을 갖춘 저가 브랜드 ‘오로라’로 차별화해 운영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로라의 승용차용 타이어는 ‘루트 마스터 ST’로 16개 사이즈가 운영된다. 루트 마스터 ST는 한국타이어의 SCCT(Stiffness Control Contour Theory) 기술과 최적화된 패턴 설계가 적용돼 안정된 승차감과 정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