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매거진 커버 장식…화보 속 주얼리 패션 '눈길'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희재 기자 2016.11.16 14:11
글자크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고소영이 우아한 미모를 과시했다.

16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측은 12월호 커버를 장식한 고소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고소영은 블랙 컬러의 튜브톱 원피스를 착용하고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줬다. 여기에 그녀는 세련된 다이아몬드 주얼리와 블랙 가죽 시계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또 다른 화보 속에서 고소영은 강렬한 오렌지레드 컬러의 튜브톱을 입은 채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녀는 원형 모티브의 팬던트 목걸이와 귀걸이, 주얼리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가죽 시계를 착용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소영은 자신과 가족의 행복했던 순간을 남기고자 SNS를 시작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겪은 시간이 오롯이 다 사진으로 남는다는 건 굉장히 기쁜 일이더라. 팬들과 양방향적으로 소통하는 기분을 느끼고 싶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고소영은 추구하는 패션에 대해 "항상 클래식을 좋아해왔다. 엄마가 물려준 반지, 젊었을 때 메고 다니던 가방, 제가 대학교 때 입었던 20년도 더 된 코트 같은 것을 여전히 가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고소영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