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씨팩토리, 사업 성공을 위한 네트워킹 파티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염현주 2016.11.11 16:54
글자크기
티오씨팩토리는 오는 17일 목요일 ‘1st 사업 날개, 내 사업의 날개를 달다’라는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네트워킹 파티 설명회/사진제공=카엘네트워킹 파티 설명회/사진제공=카엘


이번 네트워킹 파티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3시간 가량 티오씨팩토리 5층에서 진행되며 Fenox 벤처캐피탈코리아 유석호 대표와 카엘 조대연 대표의 특별강연을 통해 사업 성공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 순서는 오후 5시부터 5시 40분까지 오프닝 및 네트워킹, 명함 교환, 오후 5시 50분부터 6시 10분까지 카엘 조대연 대표가 강연한다. 이어 6시 20분부터 7시까지는 한국M&A센터 유석호 대표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7시부터는 다양한 음식과 맥주가 함께하는 네트워킹을 통해 참석자들끼리 유용한 정보를 교환하는 등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첫 시간 강연을 맡은 카엘 조대연 대표는 최근 중국으로부터 675만달러(한화 75억) 투자유치에 성공해 주목받고 있다. 조 대표는 야간공고 출신 CEO가 매출 70억, 투자유치 675만 달러를 달성하는 강한 금융 연구기업을 만들기까지의 성공과정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기업 운영을 위한 자문도 예정돼 있어 티오씨 네트워킹 파티에 참석한 많은 기업인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M&A센터 최고경영자이자 Fenox 벤처캐피탈코리아 CEO인 유석호 대표는 “스타트업·벤처기업 대표가 가져야할 필수 지식과 경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라며 “더불어 스타트업의 실패하지 않는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티오씨 네트워킹 파티가 ‘1st 사업 날개, 내 사업의 날개를 달다’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큼 사업을 진행하고 성장시키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카엘 조 대표는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기업 성공이야기를 티오씨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들려줄 예정으로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소규모 사업을 운영하는 분들께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티오씨 네트워킹 파티는 별도의 참가비가 있으며 선착순 50명에 한 해 티오씨팩토리 공간사용권을 선물한다. 자세한 문의는 티오씨팩토리로 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