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예술대, 제13회 총장배 미용경진대회 성료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6.09.28 01:10
글자크기
서울문화예술대, 제13회 총장배 미용경진대회 성료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지난 25일 제13회 총장배 미용경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서울문화예술대가 주최, 토탈미용예술학과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박창식 총장 축사와 김남연 토탈미용예술학과장의 대회사 및 대회선언으로 시작됐다.

대회는 학생부(고교생)와 일반부(대학생)로 나눠 진행됐으며, 총 7개 분야(△헤어디자인 △두피관리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세미퍼머넌트)에서 세부 경기종목으로 분야 특성화 별 경진이 이뤄졌다.



이번 미용경진대회 대상은 환타지 메이크업 종목의 임상희 학생이 수상했다.

박창식 총장은 직접 수상자들에게 총장상, 메달, 부상을 시상했다. 수상자들은 서울문화예술대 입학 시 등록금 장학 혜택을 받는다.



박 총장은 "문화예술과 한류를 이끄는 핵심 콘텐츠 중 하나가 뷰티다. 이 대회에 참여한 여러분은 앞으로 뷰티 산업을 이끌 전문 인재다"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이 대회가 미용인들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남연 토탈미용예술학과장은 "미용경진대회가 이번에 13회를 맞았다. 갈수록 본교 미용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높아지고 있다"며 "토탈미용예술학과는 이같은 대회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으로 실무 현장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