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상 대상에 '네모용사 마계침공' 선정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2016.05.31 15:07
글자크기

매드캣게임즈 개발 모바일 RPG… 판타지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특징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이 개최한 '제15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 수상작으로 매드캣게임즈의 '네모용사 마계침공'이 선정됐다.

'네모용사 마계침공'은 참신한 그래픽과 유쾌한 캐릭터들의 대사가 돋보이는 RPG(역할수행게임)다. 3D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판타지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대상을 수상한 매드켓게임즈는 △개발 지원금 1000만원 △1000만원 상당 UX 및 UI 테스트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의 '쿠키런',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네시삼십삼분의 '블레이드' 아이템 쿠폰 지원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 △법무법인 천고의 법률자문 서비스 △큐로드 1000만원 상당 품질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받는다.

대상을 포함한 '탑 리스트' 선정 게임사들은 게임 출시까지 각종 홍보 활동을 지원받는다. 이번 회차 '탑 리스트'에 선정된 게임은 △님블게임즈,'해적질은 끝이없다' △넷스토리 '택틱스 사가' △옐로우퍼플스'PaperMon story' 등이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 개발사 지원프로그램이다. 모바일게임 개발 과정부터 출시까지 각종 인프라를 지원해 국내 게임산업 경쟁력 확보와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게임인재단은 "이번 회차에는 익숙함과 참신함을 조화롭게 구성한 게임들이 눈길을 끌었다"며 "이는 우리 게임인들이 계속해서 새로운 길을 찾아 나가는 과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