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응답하라 제일은행!' ISA 고객 이벤트

머니투데이 권다희 기자 2016.04.04 09:50
글자크기
SC은행, '응답하라 제일은행!' ISA 고객 이벤트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오는 5월 말까지 ISA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선착순으로 정기예금 우대금리와 추첨을 통해 은행 포인트를 제공하는 ‘응답하라! 제일은행! 1994년 그 때 그 시절의 8%’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한국SC은행에서 ISA를 개설한 고객은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목걸이 카드지갑을 받을 수 있다. 특히 ISA 가입금액 중 타행예금을 제외한 가입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데톨 핸드워시 세트를, 2000만원 이상일 경우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 받는다.



또한 2016년 1월 1일 이후 한국SC은행과 처음 거래를 시작한 고객이라면 ISA를 개설한 후 별도의 정기예금(1년 만기)에 가입할 경우 우대금리를 적용 받아 연 2%(세전)의 정기예금 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정기예금의 가입한도는 ISA 가입금액(타행예금 제외)까지며, 선착순으로 총 100억원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정기예금 우대금리 적용대상 고객 가운데서 추첨을 통해 당첨된 매월 10명의 고객은 정기예금 가입금액의 6%에 해당하는 ‘360도 리워드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된다. 포인트 추첨에 당첨된 고객은 정기예금 가입금액의 총 8%에 달하는 연간 금리효과를 누리게 되는 것이다.



황재훈 한국SC은행 신탁부 상무는 “1년제 정기예금에 최대 8%의 금리효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SC은행의 전신인 제일은행이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법인세를 납부한 기업으로 선정됐던 1994년도의 정기예금 금리와 비슷한 수준”이라며 “지금과 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1994년도 당시 제일은행에서 제공했던 고금리 혜택을 다시 한 번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