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트 입고 테니스를?"…타미 힐피거 'TH플렉스' 컬렉션 론칭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2016.03.04 09:15
글자크기

신축성·내구성 높인 슈트 셀렉션…특수 마감처리한 울 소재로 통기성 우수

/사진제공=타미 힐피거/사진제공=타미 힐피거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남성 테일러드 라인 캡슐 컬렉션 'TH플렉스(THFLEX)'를 이달 론칭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capsule collection, 작은 규모로 자주 발표하는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세련되고 샤프하면서도 여행에 적합한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사진제공=타미 힐피거/사진제공=타미 힐피거
새 컬렉션 론칭을 맞아 공개된 광고 캠페인에는 'TH플렉스'를 입은 라파엘 나달이 치열한 테니스 경기를 펼치는 모습을 담았다. 다양한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TH플렉스' 슈트의 우수한 활동성을 강조한 것.

'TH플렉스' 캡슐 컬렉션은 싱글 및 더블 브레스트 슈트 셀렉션을 포함하고 있다. 이 슈트들은 세련된 테일러링과 특수 옷감 마감처리,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이태리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며 몇 시간을 입고 있어도 구김이 생기지 않는 구김 방지 기능도 갖췄다. 특별한 옷감 마감 처리를 통해 고급 울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통기성을 유지해 온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진제공=타미 힐피거/사진제공=타미 힐피거
한편 타미 힐피거는 지난 시즌에 이어 2016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테일러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