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키엘'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담은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기프트 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 및 여행용 샘플을 담은 구성으로 출시됐다. 모든 남성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M&M의 밸런타인데이 한정 초콜릿도 함께 증정한다.
리엔케이는 '셀 투 셀 옴므 에센스 기획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셀 투 셀 옴므 에센스 기획 세트는 리엔케이 남성용 화장품 라인의 대표 제품을 단계별로 구성했다. 노화방지 에센스인 '셀 투 셀 옴므 에센스'를 비롯해 '옴므 토탈 클리어 클렌징 폼', '옴므 에센스 스킨', '옴므 리밸런싱 모이스쳐라이져' 등 4종을 묶었다.
'액티브워터 크림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은 1, 2월 두 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옴므 공식 브랜드 사이트, 롯데백화점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이대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오는 14일까지 '올인 원&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입 시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다. 밸런타인 데이에 남자친구뿐만 아니라 남동생, 아빠 등 고마운 가족에게도 함께 선물하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휴대성이 높은 튜브 타입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랩 시리즈 관계자는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는 날이 밸런타인데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센스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