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슬로워크
스티비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메일 뉴스레터를 작성할 수 있도록 고안된 서비스다. 복잡한 이메일 뉴스레터 발송 과정을 최소화하고 단계별 도움말을 제공해 고객이 뉴스레터 내용 자체에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도록 돕는다. 이메일 오픈율과 클릭률을 높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스티비는 사용자 편의와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한 핵심 기능만을 담고 있다. 스티비 에디터는 코딩 지식 없이 클릭 몇 번 만으로 완성도 높은 뉴스레터를 작성할 수 있다.
이메일마케팅 성과를 높일 수 있는 간편한 'A/B 테스트' 기능도 제공한다. 테스트할 항목을 선택하면 △어떤 제목으로 △어떤 이름으로 △언제 보냈을 때 가장 성과가 좋은지 확인해볼 수 있다.
베타 서비스 기간인 2016년 3월 31일까지는 누구나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타트업, 비영리단체, 사회적기업은 이 기간 이후에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조성도 슬로워크 이사는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체 뉴스레터 발행과 이메일 발송 실무자 교육을 통해 이메일마케팅이 효과적이라는 인식의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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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비 베타 버전은 스티비 웹사이트(www.stibee.com)에서 회원 가입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