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챌린지, '제7회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참가 접수

머니투데이 김성호 기자 2015.09.11 11:30
글자크기
홈스쿨링 유아교육 프로그램 아이챌린지를 출판하는 에듀챌린지는 11일부터 10월 28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www.i-challenge.co.kr)를 통해 '제7회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신청자를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어린이 모델 데뷔의 등용문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매회 수천 명의 어린이들이 응모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듀챌린지의 대표적인 이벤트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크게 베이비 파트와 키즈 파트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베이비 파트는 2013년 1월 1일 이후의 남녀 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키즈 파트는 생년 월일이 2009년 1월 1일에서 2012년 12월 31일인 남녀 아동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베이비 파트의 수상자는 10월 28일까지 접수된 온라인 서류 심사만을 거쳐 최종 결정되며, 키즈 파트는 서류 및 예선을 거쳐 12월 19일 본선 대회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베이비 파트는 5명의 어린이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가며, 특별히 키즈 파트는 본선에 진출한 모든 어린이들이 수상하게 된다. 대망의 키즈파트 호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부상을, 베이비 파트 호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만원과 부상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예선 및 본선 참가자들을 위해 호비 캐릭터 상품 및 한국야쿠르트, 팔도, CJ LION, 샘표 등의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호비상 수상 어린이에게는 아이챌린지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주관사인 유아 전문 모델 에이전시 ‘키즈플래닛’에 소속돼 방송 및 CF 활동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에듀챌린지 관계자는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단순히 아이들의 재능과 끼만을 심사하는 경쟁 오디션이라기보다는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라며 "아이들이 꿈과 재능을 맘껏 펼치는 동시에 가족과의 행복한 나들이가 될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에 많은 참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