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3대질병보장 종신보험 출시

머니투데이 신계호 기자 2015.07.06 18:49
글자크기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 무배당 이미지.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 무배당 이미지.


"3대 질병 진단 시 사망보험금 선지급으로 최대 1억 원까지 보장됩니다."

DGB생명(대표 오익환)은 종신보험에 건강보험의 장점까지 탑재한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 외에도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 진단 시 사망보험금의 80%(최대 1억)를 미리 보장 받을 수 있다.



이번 상품이 설계된 큰 특징은 예를 들어 사망보험금이 1억이면 3대 질병 진단 시 8000만원을 가입자가 살아 있을 때 병원비로 돌려받고 나머지 2000만원의 보험금은 피보험자 사망 시 유족이 받을 수 있다.

발병률이 높아 의료비 부담을 초래하는 암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일반 암 뿐 아니라 유방암 및 전립선암에 대해서도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한다.



주 계약에서 진단 자금을 받았더라도 ‘두번째암진단특약’ 가입 시 전이암은 물론 재발암까지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 3대 질병에 대한 지급사유가 발생하거나 재해 등으로 50% 이상의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지만, 사망 시까지 보장이 유지되기 때문에 피보험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실속 있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입원특약, 수술보장특약(갱신형), 특정성인병질환보장특약, 항암치료특약, 암치료특약 등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특약을 통해 보장의 폭을 넓힐 수 있으며 유니버셜 기능을 더해 자유로운 보험료 납입과 중도인출 및 추가납입까지 가능하다.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은 인덱스성장형, 채권형 등 총 8종의 엄선된 펀드를 통해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며, 시장 상황에 따라 연간 12회까지 펀드를 변경할 수 있다.

변액유니버셜3대질병보장종신보험은 DGB생명 전국 지점을 통해 가입 할 수 있으며, (콜센터(1588-4770) 문의 시 가까운 지점 확인 가능) DGB생명 홈페이지에서도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