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the8)컴퍼니, 초기창업기업 위해 무료공간 대관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5.03.04 01:45
글자크기
최근 각종 CF 및 영화, 드라마 촬영 장소로 떠오르는 곳이 있다. 바로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데이트(the8) 컴퍼니가 대관 운영하는 갤러리와 부띠크 모나코의 시설들이다.

데이트(the8) 컴퍼니는 현재사진 및 영상 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고 강남역 인근의 갤러리와 부띠크 모나코의 커뮤니티 시설 대관을 포함해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통합광고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데이트 컴퍼니의 스튜디오와 갤러리는 최근 피겨여왕 김연아와 국민배우 김희애가 함께 출연한 샤프란 꽃담초 한입식초제의 CF 촬영 장소로 활용이 됐을 정도로 공간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자유로운 공간 활용을 자랑한다.

또한 위탁운영을 받아 진행하는 부띠크모나코 건물 내의 커뮤니티시설 대관 공간도 꾸준히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및 각종 CF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 2PM의 뮤직비디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촬영됐으며, CF로는 박명수의 삼성생명, 신민아의 아모레 퍼시픽 헤라, 이승기의 지펠, 장동건의 쿠첸, 김성수·정가은의 컨디션 헛개수 등 다수의 촬영이 이뤄졌다.

데이트(the8)컴퍼니 최경석 대표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이제 초기 창업자들의 지원하기로 했다.

데이트(The8) 컴퍼니 월 1회 무료 대관을 통해 창업 2년 이내의 스타트업, 개인 디자이너나 작가, 각종 예술가들의 작품과 공연을 전시함으로써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창업 초기에 가장 힘든 마케팅에 대한 인지 부족이나 활용 방법의 어려움을 토로하는 개인 창업자들을 돕겠다는 취지다.


최대표는 "창업의 열기가 뜨거운 요즘 IT산업과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업에 밀려 국가지원을 받기 어려운 초기 서비스 창업자들을 그 대상으로 본인이 겪었던 힘든 과정을 후발주자들은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청 방법은 3월 2일부터 데이트(The8) 컴퍼니 홈페이지(www.the8.co.kr)에 지정된 양식이 게시될 예정이며 양식들을 데이트(the8) 컴퍼니에 전달을 통해 이뤄진다. 또한 다수의 지원자가 몰릴 경우 내부 심사를 통해 당월의 해당 프로그램 이용자가 발표된다.

이용자 선정 발표결과는 데이트(the8) 컴퍼니의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데이트(the8)컴퍼니, 초기창업기업 위해 무료공간 대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