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PB 액상차 '손큰 허니 레드자몽' 인기

머니투데이 송지유 기자 2014.12.19 15:44
글자크기

출시 2주만에 액상차 매출 1위 등극…디톡스 다이어트 열풍에 '불티'

손큰 허니 레드자몽/사진제공=롯데마트손큰 허니 레드자몽/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가 기획·판매하는 PB(자체브랜드)상품인 '손큰 허니 레드자몽'이 인기다.

롯데마트는 지난 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손큰 허니 레드자몽이 2주만에 액상차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체 액상차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20%에 달한다.

이 제품은 레드자몽 착즙액(자몽 농축액, 자몽당절임, 벌꿀 등)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가격은 시중가 대비 30% 저렴한 7000원이다. 또 합성 착향료, 색소, 보존재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디톡스 다이어트 열풍이 불면서 비타민C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자몽이 인기"라며 "카페에서 비싼값에 판매하는 자몽차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