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상 대표는 1일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더 많은 고객들이 인터넷 생명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2차년도에는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현재 총 6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지난 한 해 동안 정기보험 판매율이 45%로 가장 많았다. 뒤이어 연금보험과 연금저축보험이 각각 19%, 17%를 차지했고, 지난 9월부터 판매 시작한 e플러스어린이보험과 e에듀케어저축보험은 각각 13%, 2%를 차지했다. 종신보험은 3%로 집계됐다.
직종별로는 전체 가입자 중 절반에 달하는 50.8%가 금융, IT, 의료, 교육 등 전문직 종사자였다.
스스로의 필요에 의해 능동적으로 가입한 만큼 중도 해지가 적고, 민원 발생이 단 한 건도 없는 점도 라이프플래닛의 지난 1년간의 성과다. 라이프플래닛은 "가입 후 1년 이상 보험계약을 유지한 13회차 계약 유지율은 94% 이상을 달성할 것"이라며 " 2014년 상반기 생명보험업계 평균 유지율인 82.7%를 상회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