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라면… 겨울방학 이용해 카포캠프 떠나볼까

대학경제 김용주 기자 2014.11.18 15:21
글자크기

카이스트-포스텍 멘토가 함께하는 '카포캠프' 모집 중

초등학생이라면… 겨울방학 이용해 카포캠프 떠나볼까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올수록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게임과 TV를 붙잡고, 스마트폰과 웹툰 등에 빠질까 걱정되기 때문.

그러나 아이에게 소중한 방학기간동안 예습과 복습 등 학업을 권유하고 싶음에도 불구하고 혹여나 부담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노심초사하기 일쑤다.



이런 학부모들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대안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카포캠프’다.

대한민국 이공계 최고의 인재들이 모인 카이스트와 포스텍(포항공대) 재학생들이 직접 학생들의 멘토로 참여해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 학생들의 학업방향을 잡아주는 ‘카포캠프’는 5박 6일간의 일정동안 대전 동구 청소년 자연수련관(http://kapocamp.com/03_03.php)에서 진행한다.



앞서 지난겨울과 이번 여름방학 진행된 캠프를 통해 그 진가를 인정받은 ‘카포캠프’는 지난 캠프에 참여했던 학생과 학부모들의 재등록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다.

방학 중 이뤄지는 수많은 영어캠프와 과학캠프의 장점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카포캠프’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이 학생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끼침으로써 그 능력이 입증됐기 때문. 이에 ‘카포캠프’는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승승장구 하고 있는 추세다.

국내 최고의 이공계 멘토들이 직접 참여해 내 아이의 두뇌를 영어를 통해 깨워줄 ‘카포캠프’를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 홈페이지 www.kapocamp.com

◇ 상담문의 0505-838-0909

◇ 카카오톡 ID sharon12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