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겨울방학, 과고 입시에 도움 줄 카포캠프 어떨까?

대학경제 김용주 기자 2014.10.20 14:12
글자크기
다가오는 겨울방학, 과고 입시에 도움 줄 카포캠프 어떨까?


학부모들이 분주해지고 있다. 다가오는 중요한 겨울방학 기간 동안 내 아이에게 어떤 교육을 시킬지를 알아보기 위해서다. 특히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캠프에 주목하는 추세다.

초등학생을 위한 과학영재 및 학습습관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들의 큰 인기를 모았던 ‘카포캠프’가 중등생을 위한 과학 고등학교 캠프를 개설했다.



이공계로 진로를 결정한 중학생들에겐 과학 고등학교 입학은 큰 목표 중 하나다. 이에 이번에 개설되는 ‘카포 과고 캠프’는 독자적인 프로그램과 탄탄한 구성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멘토진과 함께 만들어낸 과학고등학교 준비 및 체험 프로그램인 ‘카포 캠프’는 학생들이 3박 4일의 기간 동안 과학고 학생들의 생활을 그대로 체험하는 동시에 과고입시를 준비하고 원서까지 전문 첨삭진과 함께 준비할 수 있다.



또 아침 프로그램인 브레인스토밍부터 저녁 야간자율학습(야자)까지 최고의 멘토진이 맨투맨으로 학생들을 지도한다. 이와 함께 카이스트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캠프는 쾌적한 환경으로 잘 알려진 대전동구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다. 또 건강 문제를 대비한 간호멘토의 상주와 참가자 전원 보험가입 등의 조건이 포함된다.

카포캠프 공동대표자 하지훈 씨는 “국내 과고 출신자 중 다양한 스펙을 보유한 학생들을 멘토진으로 구성해 학부모들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자신했다.


이번 멘토진으로 활약하는 임정혁 씨(세종과고 졸업, KAIST 재학 중)는 한국물리올림피아드(KPHO)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이공계 특성화 캠프 자체가 특별할 것”이라며 “수학 과학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흥미를 갖는 계기가 되고, 과학고를 준비하는 아이들이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 홈페이지 www.kapocamp.com

◆ 상담문의 0505-838-0909

◆ 카카오톡 ID sharon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