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맘카2 온라인 광고는 맘카2 캐릭터 인형이 출장 간 엄마를 대신해 술 먹고 늦게 들어 온 남편에게는 무서운 아내 역할, 게임에 빠진 자녀에게는 엄한 엄마 역할을 하면서 상황을 설정, 맘카2의 기능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주고 있다.
발연기를 하는 CF모델도 웃음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역발상으로 장수원을 메인 CF모델로 깜짝 기용해 360만의 조회수를 기록했던 온라인 광고영상 '가족친구 할인'편에 이어 LG유플러스 e마케팅 팀이 얼굴이 등장하지 않는 메인 CF모델이라는 콘셉트의 또 다른 역발상을 통해 이번 CF를 기획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통해 좌우 345도, 상하 110도의 사각지대 없는 넓은 회전 반경과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면서 집 안의 사람과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는 워키토키 기능, 외출 시 집안에서의 미세한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팝업메시지를 보내주는 침입감지 알림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강점이다.
한편, 맘카2의 이용요금은 U+인터넷을 함께 이용할 경우 월 7000원(3년 약정 기준, 부가세 별도), 타사 인터넷 고객의 경우에도 월 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특히 기존 100Mbps 와이파이 대비 3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홈 기가와이파이 서비스를 저렴한 요금으로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가입문의 101번)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현재 맘카2 온라인 광고는 영상을 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튜브의 어노테이션 특수 기능(동영상 주석 기능)을 이용해 해당 영상을 보고 특정 부분(액자, 가훈, 학생 교복 등)에 숨겨진 동영상 속 링크를 찾아 클릭하면 아이폰, 노트북, TV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