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 쥬쥬 댄스투게더’ UCC 콘테스트 개최

머니투데이 김성호 기자 2014.07.30 11:14
글자크기
국내 대표 완구기업 영실업은 시크릿 쥬쥬 뮤직비디오 런칭을 기념해 오는 8월 26일까지 UCC 콘테스트 '시크릿 쥬쥬 댄스 투게더'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크릿 쥬쥬 댄스투게더 참여 방법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시크릿 쥬쥬의 뮤직비디오 ‘스노우 화이트’와 ‘SUMMER FUN’ 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춤을 추는 아이의 모습을 촬영하고 개인 유튜브 또는 블로그 채널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시크릿 쥬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공유하면 된다.



수상자는 각 뮤직비디오 별로 선정되며 대상은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및 시크릿 리듬스틱, 우수상은 외식상품권 및 시크릿 리듬스틱, 패셔니스타상은 외식상품권 및 시크릿 리듬스틱, 쥬쥬아이돌 코디샵 등이 주어진다. 또, 입상자 전원에게 시크릿쥬쥬 파티 초대권도 제공된다.

시크릿 파티는 시크릿 쥬쥬 마니아를 위해 시크릿 쥬쥬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이벤트 수상자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맛있는 식사와 시크릿 쥬쥬 제품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영실업이 주최하는 파티다. UCC 콘테스트의 당첨자는 8월 30일 시크릿 쥬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미연 영실업 마케팅팀 상무는 "시크릿쥬쥬 뮤직비디오는 현재까지 총 7편이 제작됐으며 건전하고 아름다운 노래 가사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춤이 특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좋은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 쥬쥬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시크릿 쥬쥬 캐릭터들이 출연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으로 여자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크릿 쥬쥬 뮤직 비디오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의 안무를 주로 담당하고 있는 전문 안무가 심재원이 안무 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어린이용 콘텐츠이지만 완성도 있고 세련된 춤 동작이 특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 쥬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joujuhou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크릿 쥬쥬 뮤직 비디오는 시크릿 쥬쥬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JOUJUYOUNGTOYS)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