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결혼 준비의 희소식 체험형 웨딩박람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2014.06.25 10:49
글자크기

개최 20회 기념 수입 명품 드레스 특별 기획전 및 푸짐한 경품 증정

예비부부·결혼 준비의 희소식 체험형 웨딩박람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는 오는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20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듀오웨딩페어에는 국내 최대 웨딩박람회로 국내외 유명 웨딩 업체 150여 업체가 참여할 예정으로 개최 20회를 기념해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비교하는 특별 기획전으로 준비됐다.



특별 기획전 유럽 브랜드는 크리스찬라크르와, 마뉴엘 모타, 산 패트릭, 재니팩 햄이 참가한다. 미국 브랜드로는 크리스토스, 오스카드라렌타, 케네스폴, 림 아크라가 참여할 예정이다. 예식홀과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혼수용품, 예물, 예단과 허니문 등 웨딩 관련 상품이 전시된다.

이 박람회에는 결혼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해 약 100명의 웨딩플래너를 포함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분야별 전문가 500여 명이 참가한다. 또 국내 유일 웨딩홀 전문 컨설턴트팀이 현장에서 웨딩홀 전문 상담 및 섭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신부들은 듀오웨딩페어만이 선보이는 ‘웨딩드레스 멀티샵’ 등 특별 전시장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거기에 선착순 신청 고객은 국내외 60여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약 100여벌을 무료로 입어볼 수 있다. 특히 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메이크업 업체에서 무료로 메이크업 상담과 시연을 받을 수 있다.

듀오웨딩페어만의 실속 있는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썸머 이벤트도 풍성하다.

관람객은 현장 계약 시 웨딩패키지를 최대 150만원 할일 받을 수 있다. 또 웨딩페어 사전 참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이용권’, ‘요트·크루즈 프로포즈 이벤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듀오웨딩힐스에서도 오는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제12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가 열려 대전·충청지역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하며 막연한 불안감과 비용적 부담을 느끼고 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가득한 듀오웨딩페어에서 여름 휴가를 가듯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제20회 듀오웨딩페어 무료 참가 신청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