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내달 19일 웨딩페어 연다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2014.06.24 17:36
글자크기

이틀간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서 진행...국내 유명 웨딩브랜드 150개 참여

듀오웨드는 다음달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20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웨딩드레스를 비교하는 특별 기획전이 마련된다. 유럽 왕실과 미국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입는 크리스찬라크르와, 마뉴엘 모타, 산 패트릭, 재니팩 햄, 크리스토스, 오스카드라렌타, 케네스 폴 등이 기획전에 참가한다.

국내외 유명 웨딩 업체 150여 개사가 참여해 예식홀과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혼수용품, 예물, 예단과 허니문 등 웨딩 관련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혼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해 약 100명의 웨딩플래너를 포함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분야별 전문가 500여명도 이 자리에 온다.

선착순 신청 고객에 한해 국내외 60여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약 100여벌을 무료로 입어볼 수 있도록 이벤트도 열린다. 더불어 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메이크업 업체에서 무료로 메이크업 상담과 시연을 받을 수 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하며 막연한 불안감과 비용적 부담을 느끼고 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가득한 듀오웨딩페어에서 여름 휴가를 가듯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최고의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제20회 듀오웨딩페어 무료 참가 신청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1577-2229)로 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