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창업, 열린 공동 창업실에서 시작하세요"

머니투데이 수원=김춘성 기자 2014.06.16 11:10
글자크기

경기중기센터, 개방형 공동창업실 이용할 예비 창업자 모집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가 개방형 공동 창업실을 이용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센터가 운영하는 개방형 공동창업실은 도내 4곳으로, 수원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시흥은 시화비즈니스센터, 고양은 브로맥스타워, 안성은 한경대학교에 위치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중기센터가 운영하는 창업지원 사업 선정자를 포함해 제조 및 지식서비스분야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예비창업자는 개인사무기기 및 편의시설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공동창업실 인근에 있는 중기센터를 비롯한 타 지원기관들의 체계적이고 다양한 기업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성공 창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소기업 지원정보 포털사이트인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뒤 작성해 권역별 담당자에게 (수원 : [email protected], 시흥 : [email protected], 안성 : [email protected], 고양 : [email protected]) 23일(월)까지 이메일 신청하면 되며, 선정된 예비창업자는 7월 1일부터 입주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창업지원팀(031-888-8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