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사이클팀 자전거 재능 나눔 '훈훈'·· 수익금 소아암협회 기부

머니투데이 머니바이크 이고운 기자 2013.12.02 13:30
글자크기
잠실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기념촬영 중인 서울시청사이클선수단과 참가자들/사진=퍼플인사이트잠실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기념촬영 중인 서울시청사이클선수단과 참가자들/사진=퍼플인사이트


원포인트 레슨에 나선 조호성 선수/사진=퍼플인사이트원포인트 레슨에 나선 조호성 선수/사진=퍼플인사이트
조호성 선수가 팀 선수와 함께 자전거 라이딩 레슨을 하고 있다./사진=퍼플인사이트조호성 선수가 팀 선수와 함께 자전거 라이딩 레슨을 하고 있다./사진=퍼플인사이트
서울시청사이클선수단이 시민들과 자전거를 타며 '재능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서울시체육회가 2일 밝혔다.

서울시체육회는 지난 30일 선수단 및 일반 참가자 100명이 함께 한 '서울시청 사이클선수단과 아이엠프로틴이 함께하는 기부라이딩' 행사를 가졌다. 체육회는 이날 행사에서 모금된 수익금과 50여장의 헌혈증서 모두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한다.

재능 나눔 라이딩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선수단 및 참가자들은 노란리본을 달고 종합운동장에서 양수역 일대를 오갔다.



한편 '사이클 간판' 조호성 선수의 원포인트 롤러 트레이닝 강습이 잠실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조호성 선수는 "참가자들과 함께 재능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영광이다.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동참한 참가자들과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한 관계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