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에 '서랍형 글로브 박스, 슬라이딩 뒷좌석'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13.11.11 10:39
글자크기
QM3 대형 슬라이딩 글로브 박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QM3 대형 슬라이딩 글로브 박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춘 ‘QM3’ 인테리어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QM3’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서랍식 대형 글로브 박스와 슬라이딩 뒷좌석으로 넉넉한 적재 공간을 확보했다. 조수석에 적용된 대형 슬라이딩 글로브 박스는 12리터의 공간에 노트북이나 카메라, 화장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기존과 다르게 서랍 형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QM3’는 동급에서 유일하게 뒷좌석 슬라이딩 벤치 시트가 적용돼 트렁크 적재 공간이 377리터에서 최대 455리터까지 확보된다. 또 뒷좌석에 유아용 시트를 장착했을 때 앞좌석에서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탈착식 지퍼형 시트는 르노에서 특허를 받은 기능으로 지퍼로 간단하게 분리해 가정에서 쉽게 세탁할 수 있다. 르노삼성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시트로 쉽게 변경할 수도 있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이 반영된 실용적인 디자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QM3는 외관 디자인에 따라 투톤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QM3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라이딩 뒷좌석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슬라이딩 뒷좌석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