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마감 후 주요종목 공시-7일

머니투데이 박진영 기자 2013.10.08 07:51
글자크기
◇AK홀딩스는 자회사인 에이케이에스앤디(주)에 대해 AK플라자 분당점 신용카드매출채권 유동화대출(ABL)을 위한 보증을 제공한다고 7일 공시했다. 채무보증금액은 640억원이다.

◇STX팬오션은 매각 관련 보도 조회 공시 요구에 "사업구조 개편과 재무구조 개선 방안으로 경영권을 포함한 지분 매각을 진행 중"이라고 7일 답변했다.



회사측은 다만 "확정된 사항은 없다"며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는 시점이나 6개월 후에 재공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엔지니어링은 기판 결함을 리페어하는 장치와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7일 공시했다. 회사측은 "필요한 부위에만 전원을 공급해 기판의 단위셀을 선택적으로 검사한다"며 "원가 절감과 제품 수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개발금융이 여신전문금융업에서 부실채권(NPL)투자와 기타 투자전문 기업으로 전환한다고 7일 공시했다.

◇한국개발금융은 7일 오후 5시 55분부터 8일 오전 9시까지 매매거래를 정지한다고 7일 공시했다.

◇현대피앤씨는 상장폐지 결정에 대한 이의신청과 관련해 거래소가 오는 2014년 3월 31일까지 개선기간 부여를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이 기간 동안 매매거래정지는 지속된다.


◇미코는 재무구조 개선 등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계열사 코미코 주식 180여만주를 약 180억원에 처분키로 결정했다고 7일 공시했다.

◇영진인프라는 7일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업명을 와이제이브릭스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또 정병규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하고 김선우 신임 대표이사가 취임한다고 밝혔다.

◇인트론바이오테크놀로지는 무상증자에 따라 오는 8일 권리락이 발생한다고 7일 공시했다. 기준가는 1만5850원이다.

◇오텍은 7일 경영 효율성 증대를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계열사인 에이티글로벌을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지어소프트는 현 대표이사의 배임 혐의에 따른 피소설 조회공시에 대해 항고기각 됐으며 추가 피소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7일 공시했다.

◇한성엘컴텍은 신임 대표이사에 김영민씨가 선임됐다고 7일 공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