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이희호 여사 예방 "좋은 분 소개 부탁한다"

뉴스1 제공 2013.09.17 19:15
글자크기
(서울=뉴스1) 김유대 기자 =
안철수 의원(무소속)이 17일 오후 추석 연휴를 맞아 서울 동교동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자택을 방문해 이희호 여사와 환담을 나누고 있다. 안 의원은 이 자리에서 "요즘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있다"며 "주변에 좋은 분이 계시면 소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3.9.17/뉴스1  News1 오대일 기자안철수 의원(무소속)이 17일 오후 추석 연휴를 맞아 서울 동교동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자택을 방문해 이희호 여사와 환담을 나누고 있다. 안 의원은 이 자리에서 "요즘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있다"며 "주변에 좋은 분이 계시면 소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3.9.17/뉴스1 News1 오대일 기자


안철수 무소속 의원이 17일 이희호 여사를 예방했다.

안 의원은 이날 오후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서울 동교동 자택을 방문해 김 전 대통령의 부인인 이 여사와 30분간 환담을 나눴다.

안 의원의 이날 방문은 오는 21일 이희호 여사의 92번째 생일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인사차 이뤄졌다.



안 의원은 환담에서 이 여사에게 "요즘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있다"며 "주변에 좋은 분이 계시면 소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전날 박근혜 대통령과 여야 대표의 3자회담이 성과 없이 끝난 점을 언급하며 "현 정국이 우려스럽다"고 했고, 이 여사 역시 "과거로 돌아간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고 안 의원 측이 전했다.



정치와 눈을 맞추다 - 눈TV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1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