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긴다.. 게임아이템을 외식과 함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7.05 16:33
글자크기
22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이업종 마케팅 콜라브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잘만 활용하면 게임도 즐기고, 맛나는 음식도 먹고 일석이조 효과도 가능하다.

실제 마케팅을 진행하는 해당업체들이 느끼는 마케팅의 체감 성공율이 상당히 높은편이며,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가 늘어날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네네치킨, 엔씨소프트와 함께하는 “전설의 스노윙 치킨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엔씨소프트 인기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백청산맥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전설의 스노윙치킨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네치킨을 주문한 전 고객에게 ‘행운권’을 제공한다.



‘행운권’을 받은 고객은 블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행운권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이용 상황에 따라 ‘14일 무료 이용권(신규∙휴면고객전용)’, ‘네네치킨 육성 패키지’, ‘네네치킨 보물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특히 네네치킨 육성 패키지와 네네치킨 보물상자 아이템은 블소를 처음 접하더라도 보다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도와줄 뿐 아니라, 블소 최강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까지 담겨있어 이벤트 시작 전부터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보물상자 아이템에서 획득한 네네치킨 비법서를 가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받을수 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게임을 잘 모르는 고객들도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 엔씨소프트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먹고 즐긴다.. 게임아이템을 외식과 함께..


◇ 달콤커피, '컴온파이터! for Kakao'와 함께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을..
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모바일게임 '컴온파이터! for Kakao'와 손잡고 오는 19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커피는 매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의 '컴온파이터! for Kakao'게임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병음료를 제외한 달.콤커피 모든 음료의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달.콤커피 구매고객에게 '컴온파이터! for Kakao'의 게임 아이템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는 뮤직카드를 1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뮤직카드 아이템쿠폰을 게임에 등록하고 사용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여행권(1명)과 아이패드 미니 32GB(2명), 젠하이저 이어폰 MM55i(5명)과 달.콤 텀블러(30명) 등 푸짐한 선물도 선사한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컴온파이터! for Kakao'의 달.콤커피 배경에서 대전 후 승리한 유저에게는 골드를 2배로 증정하고, 5회 이상 승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플 텀블러 2종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온파이터!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eonfigh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컴온파이터! for Kakao'는 인기 오락실 게임 '컴온베이비'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다양한 개성을 가진 베이비 캐릭터가 배틀전용 무기를 사용해 1:1로 실시간 경기를 하는 캐주얼 게임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